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떴다! 송해와 직렬 5기통 춤?


입력 2013.10.15 16:19 수정 2013.10.31 11:55        데일리안 연예 = 김민섭 객원기자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크레용팝. ⓒ KBS

5인조 걸그룹 크레용팝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다.

지난 2일 전라북도 김제시 벽골제에서는 제15회 김제지평선 축제를 맞아 농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전국노래자랑 '전북 김제시'편 녹화가 진행됐다.

해당 녹화에는 총 15개팀의 김제 시민들이 본선무대에 올라 뛰어난 가창력과 재능을 선보였다.

특히, 올 여름 '빠빠빠'라는 곡을 통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크레용팝이 출연, 김제시의 삼촌 팬들을 들썩이게 하며 스탠딩을 춤을 이끌어내는 등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나오다니 본방사수!",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송해 선생님하고 직렬5기통춤?",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어른들도 좋아하는 아이돌 인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데뷔곡 ‘빠빠빠’로 음악방송 1위는 물론 각종 광고까지 섭렵한 크레용팝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고급아파트로 이사했다. 이전 연립주택은 5명의 멤버가 지내기에 열악한 환경이었다. 새 숙소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보안시설까지 완비됐고,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와도 인접했다.

김민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민섭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