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이연희, 희로애락 담긴 20가지 표정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속 이연희의 '희로애락'을 보여주는 표정 연기 모음이 공개되어 화제다.
3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표정 모음 속에는 '미스코리아'의 주인공 이연희가 그 동안 드라마 속에서 표현한 '희로애락' 외 다양한 감정을 담은 표정 연기들이 담겨 있다.
제작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기쁨과 분노, 슬픔, 즐거움 등 다양한 감정을 오지영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표현한 이연희의 다채로운 표정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연희의 다양한 표정 속에서 지금까지 지영의 파란만장했던 시간들이 한눈에 보이는 듯 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같은 웃는 표정이라도 기쁨과 즐거움의 미묘함을 다르게 표현한 모습이 눈에 띈다. 극 중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이연희의 열연이 돋보이는 이런 표정 연기에 보는 이들은 더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연희 표정 정말 리얼하다." "오지영의 파란만장했던 시간들이 한눈에 보이는 거 같다" "실감나는 표정 덕분에 매회 감정이입해서 보고 있다" "이연희 표정 연기도 이제는 수준급!" "이연희 연기에 나도 같이 울고 웃는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4회에서는 본선 전날 치러지는 전야제 방송에서 ARS 인기투표로 김재희(고성희 분)에 이어 지영이 2위에 오르는 장면이 방송되며 지영이 과연 1997년 미스코리아 진의 왕관을 머리에 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