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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홈페이지 전면 개편…편의성 개선


입력 2014.02.13 10:05 수정 2014.02.13 10:11        목용재 기자

2013년 말 고객 설문조사 바탕으로 편의성 강조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이 2013년 말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은행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13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2013년 말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 및 인터뷰에서 나타난 개선 요청사항을 대폭 반영했다. 기존 개인고객 중심으로 구성돼 있던 메인화면을 기업고객을 포함해 모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은행은 고객들이 쉽게 금융상품을 찾아 볼 수 있도록 상품검색 페이지 기능을 강화하고 금융상품 주제별 메인화면을 별도로 신설했다.

기존 팝업창 형태의 화면 게시 방식을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는 방식으로 변경한 것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부분이다.

아울러 조회, 이체 거래 및 금융상품몰 메뉴 등에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상담원과 전화연결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각 페이지에 상담메뉴를 강조했다. 이체 화면도 프로세스를 줄여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하나은행은 홈페이지 개편을 맞이해 3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0명을 추첨, 1만 원의 캐시넛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고객들이 '행복한 순간의 사진'을 하나은행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하나은행 홈페이지의 메인 배경화면으로 게시하고 카메라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목용재 기자 (morkka@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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