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가인 열애 인정 '아담부부' 조권은?

데일리안 연예 = 안치완 객원기자

입력 2014.05.09 16:22  수정 2014.05.09 16:24
주지훈-가인 열애 인정에 조권의 근황도 관심을 모은다. ⓒ MBC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배우 주지훈과 열애를 인정, 2AM 조권의 근황도 관심이 쏠린다.

가인과 조권은 지난 2010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해 선풍을 일으켰다.

당시 가인과 조권은 작고 귀여운 외모에 티격태격 하는 '아담 부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심의 눈까지 있을 정도로 둘은 잘 어울렸다.

급기야 가인과 조권은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발매하기도 했다.

하지만 둘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이후 특별한 반응은 나오지 않고 있다.

조권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god '미운오리새끼' 옛날 생각난다. 너무 좋다. 다 같은 마음일 것 같아요. 저 진짜 god 형들 왕팬이었어요"라며 god의 신곡을 응원했다.

이어 "어버이날 부모님 사랑합니다"라며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9일 “주지훈과 가인이 한 달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가인 측 역시 "그간 주지훈과 알고 지내다 좋은 감정으로 발전했다"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주지훈이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농도 짙은 스킨십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