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변희재, 안현수 망명 책임론에 대해 이재명더러...


입력 2014.06.09 11:48 수정 2014.06.09 11:51        스팟뉴스팀
변희재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 대표가 9일 안현수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와 관련해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를 언급했다.(트위터 화면 캡처)

변희재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 대표가 안현수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와 관련해 이재명 성남시장을 또 다시 언급했다.

변희재 대표는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재명 고소의 핵심사안은 안현수 러시아 망명 건 종북 경기동부와의 야합 건”이라며 “안현수 본인이 성남시청 해체로 러시아 망명했다 밝혔고, 이재명 본인 입으로 통진당과 연합했다 자랑했다.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될 것”고 밝혔다.

이어 “안현수는 이재명이 빙상팀 해체한 직후에도 이 때문에 러시아 망명 가겠다는 인터뷰를 했다”라며 “즉 이재명은 자신 때문에 안현수가 망명 가게 된 것을 누구보다 잘 알면서 거짓말로 형사고소를 한 것. 이런게 전형적인 무고죄다”라고 주장했다.

앞서 변희재 대표는 당시 성남시장으로 있던 이재명 성남시청 당선자가 빙상팀을 해체해 안현수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를 러시아로 쫓아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재명 성남시청 당선자는 잘못된 정보라고 해명하며 변희재 대표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할 것이라고 밝힌 바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