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에서 '바로 만드는 요리초 3종' 출시를 기념해 요리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샘표
샘표에서 '바로 만드는 요리초 3종' 출시를 기념해 요리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바로 만드는 요리초'는 맛내기 어려운 초무침 요리를 별도의 양념 없이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바로 만드는 초무침 요리초'와 희석하거나 끓일 필요 없이 제품을 붓고 숙성시키면 그대로 간장초절임과 피클이 완성되는 '바로 만드는 간장초절임 요리초' 및 '바로 만드는 피클 요리초' 등이다.
이번 요리초 체험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27일 오후 4시까지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후 관련 URL 주소와 요리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평소 간편한 요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다. 체험단 발표는 추첨으로 진행되며 오는 30일에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바로 만드는 요리초 3종 세트'를 증정하며 제품 사용 후기를 개인 SNS와 샘표 온라인 카페에 업로드하면 요리초 1상자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샘표 온라인 쇼핑몰의 적립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샘표 마케팅팀 노현영 담당자는 "맛내기 까다로운 식초 요리를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완성해주는 요리초 제품을 직접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께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