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초보 엄마들 사이 인기


입력 2014.06.25 09:40 수정 2014.06.25 09:44        조소영 기자

매일모유연구소 전문가들이 설계한 '진단 전문' 서비스

25일 매일유업 앱솔루트에 따르면 5월말 기준으로 '아기똥 솔루션'의 누적 다운로드가 5만8216명을 돌파하며 6만명 돌파 초읽기에 들어갔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앱솔루트의 '아기똥 솔루션' 애플리케이션(앱)이 초보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매일유업 앱솔루트에 따르면 5월말 기준으로 아기똥 솔루션의 누적 다운로드가 5만8216명을 돌파하며 6만명 돌파 초읽기에 들어갔다.

매일유업 아기똥 솔루션은 매일모유연구소 소아청소년과 전문가들이 설계한 아기똥 진단 전문 서비스로 간단한 설문과 아기의 변 사진을 입력하면 아기의 똥을 분석해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어 초보 엄마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서비스에서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는 '아기똥 즉석 진단'과 '아기똥 상담' 서비스다.

아기똥 즉석 진단 서비스는 몇 가지 조건만 선택하면 총 3132가지의 진단 결과 중 그 아기에게 꼭 맞는 진단 결과를 즉석에서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기똥 상담 서비스는 평일 오후 3시 이내에 아기의 아기똥을 촬영해서 전송해주면 매일모유연구소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24시간 이내에 아기똥 상태를 진단해주는 서비스로 깊이 있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 앱솔루트 측은 매일유업 아기똥 앱의 6만건 돌파를 맞아 아기똥 솔루션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아기 엄마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민 아기똥 무료 상담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우리 아기똥 최고'라는 의미를 담아 아기똥 옆에서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는 사진을 촬영해 '무료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명에게 인기 육아용품과 매일유업 음료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지인 휴대폰 번호로 아기똥 설치 URL을 보내거나 카카오톡 소문내기로 아기똥 설치 URL을 보내는 등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15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음료교환권을 증정한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