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카드, 'V-BIG멤버스 롯데체크카드' 출시


입력 2014.10.01 17:43 수정 2014.10.01 17:46        윤정선 기자

제휴 백화점, 가구점 등에서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1일 '브이빅(V-BIG)멤버스 롯데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 왼쪽에서 오른쪽 순으로 채정병 롯데카드 대표이사, 가운데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오른쪽 정영기 리투스서비스 대표이사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자원봉사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 리투스서비스(대표이사 정영기)와 제휴를 맺고 자원봉사자를 위한 '브이빅(V-BIG)멤버스 롯데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민간사회복지기관 중 유일한 공공기관으로 공공사회복지 증진 업무를 수행한다. 리투스서비스는 V-BIG멤버스 운영사다.

V-BIG멤버스 롯데체크카드는 자원봉사활동의 지속적 유지와 적극적인 활동에 필요한 동기부여를 위해 기획한 공익형 카드다. V-BIG멤버스카드와 롯데체크카드가 결합해 할인·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V-BIG멤버스 롯데체크카드 ⓒ롯데카드

우선 V-BIG멤버스는 사회복지 자원봉사자에게 발급되는 멤버십카드로 분야별로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이용자는 제휴 백화점·할인마트, 자동차·주유소, 컬쳐, 관광, 의료, 외식 등의 가맹점에서 할인, 구매금액의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롯데멤버스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에 따라 최고 5%까지 적립받는다. 적립된 롯데멤버스와V-BIG멤버스 포인트는 각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체크카드의 기본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발급자격기준은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vms.or.kr)에 등록된 자원봉사자로 1회 이상, 10시간(누적) 이상 자원봉사 시간인증을 받으면 일정요건을 갖추면 된다. 카드신청은 BIG멤버스 홈페이지 (vbigmembers.com)에서 가능하다. 약 341만명(10월1일 기준)이 카드발급 대상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국민과 기업이 자원봉사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라는 마음에서 V-BIG 멤버스롯데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V-BIG멤버스 롯데체크카드가 자원봉사 참여확대와 동기부여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