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올림푸스한국, 비발디 스키장 출사 이벤트


입력 2014.12.08 16:16 수정 2014.12.08 16:24        남궁민관 기자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7' 구매 고객에 증정

올림푸스한국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올림푸스 PEN E-PL7 사고 스키장 가자!' 이벤트.ⓒ올림푸스한국
올림푸스한국은 프리미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 PEN E-PL7 사고 스키장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버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및 스키장 출사 기회를 제공한다.

PEN E-PL7은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플립다운 액정표시장치(LCD)를 탑재해 손쉽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순간을 놓치지 않는 빠르고 정확한 포커스, 와이파이를 통한 스마트폰 사진 공유 기능을 갖췄다.

이벤트 기간 중 PEN E-PL7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1인 2매)을 증정하며 구매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스키장 출사 이벤트에도 초청한다.

내년 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진행되는 출사에는 설원에서 스키와 보드를 즐기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전문가의 카메라 강의도 마련돼 있다. 숙박, 리프트, 렌탈 이용권, 식사 등을 지원하며 당첨자는 1월 5일 발표된다.

한편 올림푸스는 같은 기간 자사 페이스북에서 셀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겨울 추억을 담은 셀피 사진과 함께 E-PL7의 장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PEN E-PL7(1명)과 영화 예매권 2매(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