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장기우수 고객대상 'B타민' 서비스 확대
B타민 서비스 제공 우수고객 확대, 서비스 혜택 강화
이용연수 요금에 따라 B포인트, 콘텐츠 50% 할인, 전화요금 할인
SK브로드밴드는 장기 우수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B타민 서비스' 적용 고객과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비타민을 결합한 단어로, 지난 2010년부터 시행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 B tv, 전화상품의 이용기간과 납부요금에 따라 VIP, 골드, 실버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VIP와 골드 고객까지 B타민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올해부터는 실버고객까지 적용범위를 넓혔다.
VIP 고객은 B tv의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포인트를 연간 3만 포인트 제공받으며,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드라마 등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 50% 할인 쿠폰을 매월 2종 제공받는다.
또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5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4000포인트가 지급된다. 1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로 인터넷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골드고객은 B포인트 연간 2만 점과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고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3000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실버고객은 B포인트 1만점(연간),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 매월 1회 제공,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과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실버고객도 B tv 미가입 중이라면 전화 요금으로 월 3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우수 고객 확대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혜택으로 B타민 서비스를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오래 쓸수록 ‘고객가치’를 높여가는 장기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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