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B, 장기우수 고객대상 'B타민' 서비스 확대


입력 2015.03.02 13:43 수정 2015.03.02 13:49        장봄이 기자

B타민 서비스 제공 우수고객 확대, 서비스 혜택 강화

이용연수 요금에 따라 B포인트, 콘텐츠 50% 할인, 전화요금 할인

SKB 모델들이 'B타민 서비스' 적용 고객·서비스 확대를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장기 우수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B타민 서비스' 적용 고객과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비타민을 결합한 단어로, 지난 2010년부터 시행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 B tv, 전화상품의 이용기간과 납부요금에 따라 VIP, 골드, 실버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VIP와 골드 고객까지 B타민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올해부터는 실버고객까지 적용범위를 넓혔다.

VIP 고객은 B tv의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포인트를 연간 3만 포인트 제공받으며,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드라마 등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 50% 할인 쿠폰을 매월 2종 제공받는다.

또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5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4000포인트가 지급된다. 1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로 인터넷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골드고객은 B포인트 연간 2만 점과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고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3000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실버고객은 B포인트 1만점(연간),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 매월 1회 제공,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과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실버고객도 B tv 미가입 중이라면 전화 요금으로 월 3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우수 고객 확대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혜택으로 B타민 서비스를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오래 쓸수록 ‘고객가치’를 높여가는 장기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장봄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