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의정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모델 위촉식 개최
반도건설은 지난 22일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에 있는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아파트 분양홍보관에서 홍보모델 위촉식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홍보모델은 인근 지역 주민인 민락동 이기환씨, 신곡동 김정은씨, 호원동 강임희씨, 도봉구 창동 김보람씨 총 4명이다.
이들은 반도건설의 분양성공을 위해 지역 주민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과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 등을 전달하는 홍보대사로의 역할을 할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이번 홍보모델 선정을 위해 의정부 민락2지구의 메인타겟 거주지역인 의정부와 서울 동북부를 중심으로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섭외했다.
김정호 반도건설 홍보팀장은 “반도건설은 지금껏 수도권과 지방의 다양한 택지지구에서 많은 아파트 공급을 해왔지만 의정부에서는 아파트 공급이 처음”이라며 “반도건설에 대해 아직 잘 모르시는 의정부 수요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지역 주민들로 홍보모델을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다음 달 중 경기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서 의정부 민락2 아이비파크 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동으로 구성됐고,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전용면적 78~84㎡의 중소형 939가구의 대단지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