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입소 현장…독거미 부대란?

스팟뉴스팀

입력 2015.08.19 14:24  수정 2015.08.19 15:04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들이 입소했다.ⓒ 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들이 입소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멤버들의 입소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에는 “여군특집 3기 입소완료!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Coming Soon! 가장 기대되는 멤버는 누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멤버들은 이날 첫 촬영을 시작, 이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유선을 시작으로, 한채아, 한그루, 신소율, 김현숙, 제시, CLC 최유진, 사유리, 전미라, 박규리 등 10인은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로 입소, 2박3일 동안 육군부사관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 정비 후 다음달 독거미 부대로 입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독거미 부대로 불리는 수도방위사령부 소속 특공대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여군으로만 구성된 대테러 특전부대로 수도 서울에서 테러가 발생할 경우 맨 앞에 투입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행사에서 요인 경호와 대테러 작전을 벌이고 전시에는 적진 깊숙이 침투해 특수임무를 맡는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는 오는 23일 첫 방송 된다.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멤버 대박",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빨리 보고 싶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독거미부대라니..." 등 의견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