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열애 심경 "우효광,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

김명신 기자

입력 2015.09.18 09:17  수정 2015.09.18 09:18
배우 추자현이 중국배우 우효광(위샤오광)과 사랑에 빠졌다.ⓒ 추자현SNS

배우 추자현이 중국배우 우효광(위샤오광)과 사랑에 빠졌다.

추자현은 16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우효광의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소속사 화몽엔터테인먼트 또한 "웨이보에 게재된 것과 같이 현재 추자현과 중국 배우 위샤오광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습니다"고 덧붙였다.

추자현은 앞서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고맙고 고맙고 또 고마워. 넌 세상에서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가장 멋있는 사람이야. 날 사랑해줘서 고마워"라며 연인 우효광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또 "힘들고 지치고 화가 날 때도 이 사람만 찾게 되고, 이 사람 덕분에 아침에 눈을 떠 웃음으로 시작해 웃으면서 밤에 잠이 드는 저를 발견하면서 뒤늦게야 '지금 내가 사랑을 하고 있구나'하고 느꼈다. 이젠 그 사람이 제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는 걸 확신하기에 이렇게 여러분께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 꿈을 이룰 수 있게 기회를 줘서 고맙고 이 사람을 만나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덧붙이면서 우효광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우효광은 추자현이 쓴 글을 자신의 웨이보에 올린 후 "당신이 답"이라고 화답했다.

추자현과 위샤오광은 2012년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을 통해 처음 만났다. 현재 방송 중인 시대극 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에서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추자현, 위쇼우광의 소속사인 화몽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추자현의 웨이보에 게재된 글에 대한 공식 입장입니다.

웨이보에 게재된 것과 같이 현재 추자현과 중국 배우 위쇼우광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팬들에게 가장 먼저 연인을 공개하고 싶었던 추차현은 지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녹화를 진행하던 중 자연스럽게 현재 교제 중인 사실을 이야기하게 됐고, 방송이 되기 전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열애 사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추자현과 위쇼우광은 더 노력하는 배우로, 팬들에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배우의 교제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