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언프리티2' 효린 "엑시 끼워팔기?…연습생 몰라"


입력 2015.10.17 17:56 수정 2015.10.18 00:27        스팟뉴스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새 멤버 엑시가 합류한 가운데 그의 투입을 두고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 하이컷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새 멤버 엑시가 합류한 가운데 그의 투입을 두고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16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는 엑시와 러버소울 킴이 새 멤버로 합류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 등장한 엑시는 "효린 언니와 같은 소속사인 스타쉽 연습생이다"며 인사를 건넸고 유독 엑시에 대한 출연진들의 곱지 않은 시선이 이어졌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빈은 "어떻게 보면 낙하산이지 않냐"고 솔직하게 직구를 날렸다.

전지윤도 "효린 언니 들어오면서 같이 들어온거 아니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하지만 효린은 "연습생들 잘 모른다"며 "나 연습생일 때 아무도 안챙겨줬다. 그래서 나도 안챙긴다"며 선을 긋는 액션을 취했지만 여전히 곱지 않은 시선이 이어졌고 엑시는 "흔히들 말하는 끼워팔기라고 말할까봐 걱정은 많이 했다. 그래도 내가 실력이 없었다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 끼워주지 않았을거라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