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C카드, 국산 신차 구매 시 최대 2% 캐시백 제공


입력 2015.10.26 17:52 수정 2015.10.26 17:53        임소현 기자

다음달 30일까지 가상계좌에 결제대금 선입금 하면 2% 캐시백

'더 오일카드 오토캐시백 이벤트'는 올해까지 진행

BC카드 모델이 국산 신차 구매 고객에게 최대 2%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BC카드

BC카드는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로 국산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현재 BC카드를 발급 중인 은행들은 국산 신차를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최대 1.7%까지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BC카드에서 진행 중인 '더 오일카드 오토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이용할 경우에는 결제금액의 최대 1.9%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더 오일카드 오토캐시백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대구·부산·경남·광주·전북은행에서 발급된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로 국산 신차를 일시불로 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0.2%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국산 신차를 구매한 대구·부산·경남은행 고객 중 다음달 30일까지 가상계좌에 결제대금을 선입금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0.1% 캐시백이 제공되는 등 최대 2%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대구은행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로 국산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은행에서 제공하는 최대 1.7% 기본 캐시백, 더 오일카드 오토캐시백 이벤트의 0.2% 추가 캐시백과 더불어 선입금 시 제공되는 0.1% 추가 캐시백을 더해 결제금액의 최대 2%를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다.

김희상 BC카드 마케팅본부 전무는 “주유 이용 고객의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출시에 이어 주유 혜택과 연계된 신차 구매 관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패턴에 맞는 맞춤형 프로모션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