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라면세점, 웹·모바일 쇼핑 '우수'


입력 2015.12.18 08:10 수정 2015.12.18 08:13        김영진 기자

'2015 웹 어워드 코리아' 수상

신라 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이 웹과 모바일 쇼핑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7일 진행된 '2015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신라 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이 웹 글로벌서비스 분야 '대상'과 모바일 웹 쇼핑 분야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8월 리뉴얼한 신라 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중국 현지고객 대상 조사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와 만족도 향상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중국 고객의 소비패턴 및 선호도를 반영한 전용 코너도 눈에 띈다.

한국브랜드관에서는 한국화장품, 홍삼, 분유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 정보를 제공해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브랜드관에서는 국가별 브랜드 검색이 가능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다양한 세트상품을 선보이는 기프트관도 여행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신라면세점 온라인팀장 김태호 상무는 "신라 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이 중국 현지에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대표적인 면세점 사이트로 자리잡은 만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쇼핑 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