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체험존 4배 늘린다
현재 40개 매장에서 상반기 160개 이상으로 확대
주요 백화점과 베스트샵 등에 전용 체험존 구축
LG전자가 초프리미엄 제품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체험존을 4배 규모로 대폭 늘린다.
LG전자는 전국 40여개 매장에서 운영중인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올 상반기까지 16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올레드TV, 냉장고, 세탁기 등으로 구성된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국내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등에 전용 체험존을 구축했다.
전용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은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일부 매장에서 VIP 고객들을 초청해 ‘LG 시그니처’를 소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판매,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 각 분야별 명장들로 구성된 전담인력을 운영하는 등 ‘LG 시그니처’ 구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다른 장소로 무상으로 이전 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준다.
이와 함께 5월 말까지 ‘LG 시그니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 제품에 따라 로봇청소기, 와인셀러, 안마의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고객들이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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