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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주 '선두주자' 롯데주류 순하리, 탄산주 출시


입력 2016.04.18 09:08 수정 2016.04.18 09:12        임소현 기자

작년 과일주 열풍 이어 올해 트렌드 '탄산주'로 이어져…소다톡 시리즈 출시

순하리 소다톡 사과. ⓒ롯데주류
지난해 과일소주에 이어 올해 탄산주 열풍이 계속되자 과일소주 열풍을 몰고왔던 롯데주류 '순하리'도 탄산주를 내놨다.

롯데주류는 순하리 시리즈의 첫번째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 사과'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순하리 소다톡 사과는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사과과즙과 탄산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사과 특유의 맛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탄산의 청량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누구나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알코올 도수를 기존 순하리 제품(12도~14도)보다 낮은 3도로 출시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330ml 페트 용기에 담아 휴대성을 높였다.

새콤달콤한 과일향과 탄산이 어우러져 식사와 곁들이거나 후식으로 마시기에 좋고, 알코올 도수가 낮아 야외 나들이나 간단한 모임 때 가족, 지인들과 함께 과하지 않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주류는 작년 처음처럼 순하리로 시작된 국내 주류시장에서의 과일맛 저도주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 증가와 탄산수 시장의 성장 트렌드에 부응해 순하리 소다톡 사과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저도주를 주로 즐기는 젊은 고객, 여성 고객들은 새콤달콤한 맛과 탄산의 청량한 식감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순하리 소다톡 사과는 이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트랜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는 보다 많은 고객들의 기호에 부합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과일 맛의 순하리 소다톡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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