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서울신라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6.05.12 10:01 수정 2016.05.12 10:02        김영진 기자

객실 미니바 무료이용 룸 서비스 디너와 와인 제공 등 혜택

서울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혜택을 포함한 '인 룸 딜라이츠'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이용 혜택부터 여유로운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룸 서비스 디너와 와인, 미니바 무료 이용 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 패키지는 고객이 객실에서의 풍성한 룸 서비스를 받는 것이 주요 혜택이다.

대표적인 룸 서비스 메뉴 가운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3가지(샐러드, 스파게티, 안심스테이크, 메로구이 외)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레드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이달말까지 진행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2인), △ 룸 서비스 디너 3종 세트(샐러드, 스파게티, 안심스테이크, 메로구이 외), △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세팅, △ 객실 내 미니바(주류, 올리브 제외) 무료 이용 혜택, △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2인), △ 발레 파킹 1회 무료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3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