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바걸스, 4월 아바데뷔 40주년 기념 전국투어


입력 2017.01.02 13:30 수정 2017.03.17 09:20        스팟뉴스팀

올해 아메리카 대륙도 헌정밴드 공연 붐업

줄 잇는 올드팝 콘서트 중년 음악팬들 '설레네!'

아바걸스가 4월 아바 데뷔 40주년기념 내한공연을 갖는다. ⓒ 데일리안

아바 데뷔 40주년 기념 콘서트 ​' WORLD CLASS TRIBUTE' 아바걸스 내한공연 이 오는 4월 개최된다.

공연홍보대행사 샹그릴라엔터테인먼트는 'WORLD CLASS TRIBUTE' 아바걸스 내한공연 환경을 생각하는 콘서트로 4월 1일부터 17일까지 체류하며 14일(금) 안양아트센터 관악홀, 16일(일)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등 서울을 비롯 전국 7개 도시에서 열린다,. 또한 봄 스페셜 스테이지로 백화점 VIP 특별고객초청 으로

롯데백화점 문화홀 1일 평촌점, 2일 영등포점, 8일 대구점, 9일 부산광복점, 15일 김포공항점 공연도 펼쳐진다"고 밝혔다.

아바는 ​1972년을 기점으로 데뷔 40주년이 지났다. 1972년 데뷔 당시만 해도 신인 그룹이었던 아바는 이후 SOS의 성공으로 인지도를 완전히 굳힌다. 이후 1976년 4집 'Arrival'에서 대박을 터트리게 되는데, 그 주역이 바로 '댄싱퀸(Dancing Queen)'이었다.

'댄싱퀸'은 미국에서 내내 고전하던 아바가 유일하게 빌보드 1위를 거머쥔 곡이다.

앨범 'The Piper At The Gates Of Dawn' 'Arrival' 재킷.

세계 최고의 아바(ABBA) 트리뷰트밴드 아바걸스(ABBAGIRLS)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로 아바 트리뷰트 즉 헌정공연을 개최하여 아바(ABBA)와 가장 흡사한 보컬이라는 평을 받은 바 있다.

Kim Graham-프리다, Elkie Jeffery -아그네사 2명의 여성멤버와 Mark Dawson-비욘, John Holder-베니 남성멤버 2명으로 구성된 영국 4인조밴드로서 지금까지 영국, 두바이, 독일, 프랑스, 벨기에, 덴마크, 미국, 그리고 스웨덴 등 40여 개국 전 세계를 돌며 4,500여회 크고 작은 공연을 하며 아바(ABBA) 골수팬들에게 인정을 받아왔다.

또한 아바걸스(ABBAGIRLS)는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 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았다. 라디오, TV, 극장, 결혼식, 회사이벤트, 선상파티, 해변 파티, 대학공연, 콘서트 홀, 휴일 캠프 그리고 심지어 역사적인 건물에서까지, 그들은 관객들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노래를 할 준비가 돼있던 것이다.

특히 이번 서울공연은 영국의 기존 스케줄을 취소하면서까지 한국초청에 응해 한국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아바걸스는 '댄싱퀸'부터 '땡큐포더뮤직'까지 총 22여곡의 아바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 샹그릴라ENT 02-701-7511.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