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최다 판매 고객감사 이벤트...내달 11일까지 응모
현대해상 홈페이지 또는 앱 통해 응모 가능...당첨자 16일 발표 예정
현대해상이 업계 최다 판매 실적을 기록 중인 '굿앤굿어린이CI보험'에 대한 고객 감사 '마음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1일까지 응모를 통해 제공되는 현대해상의 '마음선물'은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교통사고 예방 선물로, 어린이들이 우산을 쓰고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투명우산과 어두운 거리에서 차량 불빛을 반사해 운전자에게 보행자를 인식시켜주는 교통안전 반사경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해상 어린이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2월 16일 현대해상 홈페이지 및 LMS 수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04년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굿앤굿어린이보험'을 출시한 이후 13년 간 268만건의 판매실적을 기록한 현대해상은 전용 보상채널인 '어린이보험 Fast Track'을 구축해 신속하고 차별화된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상담과 시기별 맞춤형 LMS 안내, 병원 예약대행 등을 제공하는 '어린이 메디케어 서비스'도 함께 도입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어린이보험 가입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어린이보험 강자로서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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