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프린스' 토니안 "문희준 결혼, 충격"

부수정 기자

입력 2016.11.28 11:48  수정 2016.11.28 11:53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에 출연하는 H.O.T 출신 토니 안이 문희준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온스타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에 출연하는 H.O.T 출신 토니 안이 문희준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28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토니 안은 문희준 얘기가 나오자 "얘기가 나올 줄 알았다. 제작발표회와 관련된 얘기가 아니기 때문에 길게 말하지는 않겠다"고 말했다.

앞서 문희준은 내년 2월 크레용팝 소율과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토니안은 "문희준의 결혼 소식은 충격이었다"며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문희준에게 말했다"고 전했다.

토니안은 이어 "결혼 결심을 하기까지 고민이 많았을 텐데 잘 살았으면 한다. 멤버들 모두 문희준 씨의 결혼을 존중한다"고 문희준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립스틱 프린스'는 여자가 아닌 남자가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뷰티 버라이어티다. 화장은 여자만 한다는 편견을 깨고, 소녀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줄 아이돌 꽃미남 프린스들이 메이크오버 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몬스타엑스 셔누, 비투비 서은광, 블락비 피오, 블락비 유권, NCT 도영, SF9 로운, HOT 토니안 등이 출연한다.

12월 1일 오후 9시 첫 방송.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