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1Q오토 신용대출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하나카드와의 콜라보 이벤트로 자동차 구입자금에 대한 신용대출 금리 우대를 제공하는 '1Q오토 신용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 구입용도로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특별 우대금리는 물론 캐쉬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신용대출 상품은 행복Together프리미엄 주거래 우대론,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 Best 신용대출 등 총 3가지 상품에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 구입용 신용대출을 신청한 손님은 하나카드 가입 및 기타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1가지를 신청하면 신용등급에 따라 연 2.99%~3.49%(1월 31일 기준)의 신용대출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자금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6%의 캐쉬백 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이를 통해 신용대출을 최저 연 1.39%(1월 31일 기준)의 저금리로 받은 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를 통한 캐쉬백은 자동차 구매자금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되며,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동차 구입 신용대출은 국산차와 외제차 및 신차와 중고차 구분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카드 결제시 자동차 판매사 업종이 자동차판매업종으로 등록돼 있는 경우에 한해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손님들이 내 차를 갖게 되는 기쁨에 더해 실질적 금융 혜택을 제공하여 생활 속 금융이 드리는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기획된 하나금융그룹 내 관계사 간 콜라보 이벤트"라며 "향후에는 금융뿐아니라 비금융적 혜택도 개발해 손님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