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초청 '펀드박람회 2017' 개최
KEB하나은행은 18일 명동본점 대강당에서 손님초청 '펀드박람회 2017'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의 유로머니 선정 최우수 PB은행 10회 수상을 기념, KEB하나은행과 하나금융투자의 손님 150여명을 초청해 개최된 이번 펀드박람회에서는 ▲명사 특별강연 ▲투자지역 및 자산별 전문가 세션강의 ▲1:1맞춤형 전문가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우선 명사 특별강연에서는 신영자산운용의 허남권 부사장과 하나금융투자의 박문환 이사가 '국내 주식시장전망'이라는 주제로 최근 투자환경 변화 및 향후 시장전망에 대해 강연했다.
전문가 세션강의는 국내주식시장, 글로벌주식시장, 이머징주식시장 및 대체투자라는 4가지의 투자테마로 각각 별도의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어 참석자가 본인의 관심에 따라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하도록 했다.
또한 투자상품, 세무, 부동산에 대한 1:1 개별 맞춤 상담도 병행했다. 하나UBS자산운용 등 8개의 국내 주요 자산운용사의 개별투자상담 부스를 통해 참석자와 1:1 상담을 했고, KEB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 및 부동산자문센터의 세무, 부동산 상담도 큰 호응을 얻었다.
KEB하나은행 투자상품서비스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투자상품에 대한 시의적절한 정보를 전달해 주고자 기획됐다"며 "손님이 신뢰할 수 있는 KEB하나은행의 자산관리 역량을 다시 한번 알리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