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기업상품 현장 평가단' 운영
현장소통 강화 통해 기업고객에 창조적 상품·서비스 제공
신한은행은 기업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기업상품 현장 평가단’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현장 평가단은 22명의 실제 기업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직원들로 선발됐으며, 실시간으로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인 S-talk을 통해 연말까지 ▲상품평가 ▲모니터링 ▲상품 아이디어 제안 ▲고객니즈 전달을 수행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자율적인 신청을 통해 선발된 기업상품 자문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판매중인 기업상품의 개선을 꾀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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