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여름 휴가 위한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 선봬
프라이빗이 포인트…라운지S 무료 입장 특별 혜택
제주신라호텔이 7월, 8월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과 커플 고객을 위한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는 품격과 여유, 프라이빗함을 핵심포인트로 ▲무제한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라운지S'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전용의 별도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본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과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치 타올 1개, 조식 (2인)을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혜택이 추가된다. 어덜트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과, 호텔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에서 즐기는 시그니쳐 칵테일 2잔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박 투숙 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 이용, ▲루프탑에서 즐기는 시그니쳐 칵테일 2잔, ▲풀사이드 바 수제 와규 버거 & 포테이토 세트가 기본 혜택 외에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2만원의 할인 혜택7월27일~8월6일까지 제외)과 디럭스 객실 이상 투숙 시 쉬리 벤치 전망대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 2인 이용 혜택을 준다. 시원한 바다전망에서 1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즐기며 낭만적인 여름 밤을 보낼 수 있다.
글래머러스 패키지는 7월 14일부터 투숙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