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슈콤마보니, 스펀지밥 18주년 기념 콜라보 참여


입력 2017.06.14 10:12 수정 2017.06.14 10:14        손현진 기자

이보현 이사, 디자이너로 참여…스폰지밥 파인애플 집에서 디자인 모티브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스폰지밥 네모바지' 18주년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 참여했다. ⓒ슈콤마보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인기 애니메이션 ‘스폰지밥 네모바지’의 18주년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인 ‘스폰지밥 골드 컬렉션’에 참여해 슬립온 2종을 출시한다.

스폰지밥 골드 컬렉션은 애니메이션 스폰지밥 네모바지의 방영 18주년을 기념하여, 6명의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컬렉션으로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슈콤마보니의 이보현 이사는 6명의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참여해 스폰지밥에서 모티브를 얻은 슬립온을 선보인다. 스폰지밥 골드 컬렉션은 지난 2월 런던 패션위크에서 프레스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선공개 됐으며 슈콤마보니 슬립온은 현재 런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에서 판매 중이다.

슈콤마보니가 선보이는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슬립온은 스폰지밥의 파인애플 집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쳐 슬립온 디자인에 파인애플 패치를 독특하게 접목한 것이 특징이며 화이트와 블랙 컬러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34만8000원이다.

이보현 슈콤마보니의 크리에이티브 이사는 "스폰지밥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아이덴티티가 확고한 콘텐츠 중 하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슈콤마보니가 애니메이션과 처음으로 협업한 것으로 대중성과 마니아 층을 모두 어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슬립온을 14일부터 예약판매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