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본격 장마철 대비 ‘레인용품 기획전’ 실시
재고 소진 시까지 우산 및 장화부터 트렌디한 레인웨어까지 특가 판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장마철에 앞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뽀송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레인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장마철 필수품으로 꼽히는 우산, 레인부츠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레인코트, 방수 자켓 등 레인웨어도 한 데 모아 선보이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를 비롯해 ‘ABC마트’, ‘캐스키드슨’ 등이며, 유아동복 브랜드 ‘포인포’, ‘치크’, ‘코코리따’와 ‘배스킨라빈스31’도 고객 맞이에 나선다.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비에 젖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제공한다. ‘디스커버리’는 남녀공용 방수 자켓을 30% 할인된 22만3300원에, 여성용 방수 레인코트는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노스페이스’ 남녀공용 방수 자켓은 15만8000원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 내 패션 잡화 브랜드들은 장화 및 우산 등 장마철을 겨냥한 특수 아이템을 발 빠르게 내놨다.
‘ABC마트’는 유명 레인부츠 브랜드 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하며,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7월17일까지 우산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을 위해 이랜드의 인기 아동복 브랜드인 ‘포인포’, ‘치크’, ‘코코리따’ 등이 나서며, 아동용 장화 1만원대, 우비 제품은 2~3만원대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키즈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31’은 매장에서 쿼터(1만3500원) 사이즈 이상 구입 시 카카오프렌즈 우산을 3000원에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이른 땡볕 더위가 잠시 물러가고 이번 주부터 첫 장마가 예고되면서 일찌감치 관련 용품 구매에 나선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레인웨어도 구매하시고 상쾌한 장마철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