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방시, 인피니티 체인 장식 적용한 핸드백 출시


입력 2017.07.24 09:15 수정 2017.07.24 09:17        손현진 기자

브랜드 고유 '인피니티' 체인 장식 적용한 첫 핸드백 컬렉션

버킷백, 스몰 플랩 백, 새들백 등 세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인피니티 백 시리즈 중 버킷백.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명품 브랜드 지방시가 고유의 ‘인피니티’ 체인 장식을 적용한 첫 핸드백 컬렉션 인피니티 백을 이달 말 출시한다.

인피니티 체인은 지방시가 오랫동안 사용해 온 특별한 체인 장식으로, 매 시즌 다양하게 변형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디테일로 자리잡았다.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지방시의 자유분방한 정신을 내포하고 있다.

인피니티 체인은 지방시의 기성복과 슈즈, 액세서리 등 여러가지 제품에 활용됐으나 핸드백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를 수 있으며, 가을을 닮은 고급스러운 버건디 색상과 어느 옷차림에나 기본이 되는 블랙 색상 등 다양하다.

이 중 버킷 백은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사용 가능한 가방으로, 볼륨감이 돋보이면서도 날렵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한 복장뿐만 아니라 정장에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돼 간단한 소지품을 정리하기에 용이하다.

7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의 새들 백은 어떤 스타일에나 두루 잘 어울리는 가방이다. 곡선을 적절히 활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수납을 위해 넓은 내부 공간을 마련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과 측면을 강조한 인피니티 체인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몰 플랩 백은 우아한 디자인으로 파티나 모임등에 잘 어울린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어깨끈과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의 체인 스트랩 두 가지 스타일로, 옷차림에 맞게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클러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인피니티 백 컬렉션은 지방시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 본점 등 전국 지방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