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컷, 디즈니 백설공주 컬렉션 출시


입력 2017.08.17 16:48 수정 2017.08.17 16:48        손현진 기자

백설공주와 베어 문 사과 이미지, 그래피티·레터링 활용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이 디즈니 캐릭터 중 백설공주를 선택한 것은 여성들에게 가장 친숙한 캐릭터이기 때문이다.백설공주는 디즈니에서 만든 최초의 장편 애니메이션이자 공주 캐릭터다.

이번 컬렉션에서 백설공주 이야기는 지컷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새롭게 표현됐다. 지컷은 백설공주를 위험에 빠뜨리는 독이 든 사과 이미지와 'Take a Bite(한 입 베어물다)' 같은 레터링을 활용해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

협업 제품은 반팔과 긴팔 티셔츠부터 맨투맨 및 후드 티셔츠 등 총 8가지다. 버건디, 카키, 베이지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제품을 구성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다.

김주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마케팅 담당 부장은 “최근 키덜트 제품 시장이 확대되면서 디즈니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애니메이션 개봉 80주년을 맞은 백설공주는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로서 이번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지컷과 디즈니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지컷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