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롱 다운 패딩 출시 앞두고 김정현‧황승언 화보 공개
한세엠케이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롱마스터 다운점퍼 3종 시리즈’의 첫 출시를 앞두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김정현과 황승언은 교복 위에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매치해 학생 콘셉트를 연출했다. 특히, 김정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학교 2017’ 주인공 현태운을 연상시키는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으로, 황승언은 수줍은 듯 청초한 모습으로 베이직한 느낌의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소화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롱마스터 다운점퍼 시리즈는 버커루가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롱 기장 패딩으로, 솜털 비율을 80% 이상까지 높였다.
또한, 등판 자수 포인트와 팔 부분 와펜 및 포켓 디테일을 더했다. 컬러는 블랙, 다크 카키, 화이트 3종, 사이즈는 S, M, L, XL 4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비자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롱마스터 다운점퍼 시리즈는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공개된 화보 속 제품 외에도 두 가지 스타일의 롱 다운점퍼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버커루는 이번 롱마스터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로 버커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다운점퍼 이름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7일부터 24일까지이며, 롱마스터 다운점퍼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9월로 접어들면서 일찌감치 겨울용 의류를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한 번에 잡은 이번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통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