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금융, '제10기 그룹 SMART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입력 2017.11.27 14:26 수정 2017.11.27 14:27        이나영 기자
27일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이(가운데) '제10기 SMART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홍보대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는 27일 ‘제10기 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SMART 홍보대사는 금융권을 대표하는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금융권 유일 그룹차원 홍보대사로서 활동기간 중 금융지주,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다양한 분야의 금융업무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사회공헌 활동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새로운 금융 아이디어 제안 ▲SNS를 통한 그룹 브랜드 홍보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으로 그룹 경영슬로건 ‘행복한 금융’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제10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60명이 선발됐으며, 내년 2월말까지 활동한다.

수료 예정자 전원에게는 하나금융그룹 진출 또는 진출 예정국가에서의 현지 탐방 및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기회도 제공된다. 우수수료자는 장학금과 함께 향후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공채 및 인턴 지원 시 우대 혜택도 부여 받는다.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은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라며 “이번 SMART 홍보대사 활동으로 행복한 금융을 몸소 체험하며 활발히 소통하는 젊음과 나눔의 한마당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