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역류' 신다은, 섹시함과 유쾌함으로 시선강탈


입력 2017.12.22 13:36 수정 2017.12.22 16:35        임성빈 기자
ⓒ스타캠프202, 신다은 인스타그램

'역류'에 출연 중인 신다은의 예능 프로그램 대기실 모습이 새삼 화제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역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아침드라마 '역류'에 출연 중인 신다은의 예능 프로그램 대기실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다은은 과거 tvN 예능프로그램 '수상한 가수'에서 소울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박소빈의 복제 가수로 출연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신다은은 레드 드레스와 헤어 코사지를 찰떡같이 소화, 우유빛깔 피부와 대조를 이루며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색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쉬는 시간에 틈틈이 연습 영상을 보며 안무와 동선을 되뇌는 모습은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 극찬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 이었음을 입증,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6년 전 인연을 맺게 된 박소빈의 노래 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특집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힌 신다은은 시간 날 때마다 연습실을 찾아 노래 호흡을 맞추고 탱고 연습을 하는 등 자신으로 하여금 박소빈의 목소리와 매력이 무대에서 더욱 빛나길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으로 준비에 열의를 보였다.

신다은은 MBC 아침드라마 '역류'에서 친구의 배신으로 집안이 망하고 생계형 인재가 돼야했던 김인영 역을 통해 가혹한 운명을 맞는 여인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역류'에서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