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비디오스타' 박소현, 중년의 스킨십 애교는 다르다?


입력 2018.01.16 17:49 수정 2018.01.16 17:52        임성빈 기자
ⓒMBC 방송화면 캡쳐

'비디오스타' MC 박소현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스킨십 애교로 새삼 화제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비디오스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MC 박소현의 스킨십 애교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박소현은 MBC '우리결혼했어요3'에서 김원준과 가상 결혼생활을 했다.

지난 2011년 6월 11일 '우리결혼했어요3'에서는 박소현과 김원준의 신혼집 입성기가 그려졌다. 이날 박소현은 신혼집에 먼저 도착해 김원준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혼집 안에 김원준의 작업실을 직접 꾸며주기로 한 것.가수 김형준과 케이윌의 도움으로 기계 배치부터 블라인드 커튼, 포스터까지 김원준을 위한 작업실을 완성했다. 그러나 문제는 집을 나가던 김형준과 김원준이 마주친 것.

외간 남자를 집에 들였다며 의심을 눈초리를 보내던 김원준은 박소현이 작은 방에 못 들어가게 막자 "저기 남자 있느냐?"고 닦달하며 막장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만류에도 악기들을 정리하겠다며 작은 방으로 향하는 김원준을 박소현은 필사적으로 막아섰다. 뒤에서 끌어안는 자신을 뿌리치자 아예 김원준을 앞에서 끌어안고 얼굴을 파묻어버렸다.

여우랑은 살아도 곰이랑은 못산다는 말처럼 박소현의 애교에 김원준은 백기를 들었고, 박소현의 뜻에 따라 밥부터 먹기로 했다. 이어 박소현은 김원준이 밥을 해주겠다며 쌀을 씻자 백허그를 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소현의 MC로 활약 중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