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NH농협생명,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로 나눔 실천


입력 2018.02.08 09:57 수정 2018.02.08 09:57        부광우 기자

백미·찹쌀·만두 등 먹거리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강태호(안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NH농협생명 전략총괄부사장이 종로·중구 희망나눔센터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7일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 희망나눔센터에서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에는 강태호 전략총괄부사장과 농협생명 임직원, 중구지구봉사원을 비롯해 35명이 함께했다. 백미와 찹쌀, 떡국떡, 만두, 만주 등 다양한 먹거리를 포함한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 100상자를 만들어 중구지구 희망풍차 결연가구에 전달했다.

농협생명은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로 나눔 실천과 함께 도농교류 확대 약속도 실천했다. 이번 행사에 사용된 쌀과 떡국 떡 모두 또 하나의 마을 결연을 맺고 서기봉 사장이 명예이장으로 위촉받은 경기도 여주시 도전마을을 통해 구입했다.

농협생명은 2015년 3월부터 종로 중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사랑의 빵나눔터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관내 희망풍차결연가구 및 취약계층, 시설 등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의 식생활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또 2016년부터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행사와 동절기 김장나눔행사 등 정기적으로 계절별 특별행사를 전개해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

강 부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따뜻함을 나누고 도전마을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작물을 사용해 농업의 가치를 살릴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농업인의 행복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