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S샵, 길냥이 간식 무료로…비타크래프트 캣스틱 3만개 증정


입력 2018.02.26 17:17 수정 2018.02.26 17:17        최승근 기자

GS샵이 길냥이와 캣맘, 캣대디를 위해 고양이 간식을 준다.

GS샵은 26일 정오부터 ‘비타크래프트 캣스틱’ 3만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GS샵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배송비(2500원)만 결제하면 2만5000원 상당의 캣스틱 30개를 증정한다. GS샵에서 비타크래프트를 검색하면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1가구당 1번씩만 구매 가능하다.

비타크래프트 캣스틱은 비타크래프트 한국 총판인 ‘더독’이 공급하는 고양이 간식이다. 비타크래프트는 독일의 전통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로 전 세계 40개국에 수출하는 등 인기가 높다. 이번에 증정되는 캣스틱은 첨가물이 없고 육류함량이 70%에 달해, 고기를 주식으로 하는 고양이들에게 최고의 간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길에서 음식을 찾아 헤매는 길고양이들을 염두에 두고 계획됐다. 고양이를 키우지 않는 고객들도 구매에 참여하면 길에서 만난 고양이에게 간식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겨울 추위와 배고픔에 떨고 있는 길고양이들도 배를 채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GS샵 양진영 과장은 “이번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길고양이들에게 좋은 음식을 먹이며 작은 행복을 느낄수 있길 바란다. GS샵은 이후에도 꾸준히 동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작년부터 반려동물TF를 구성해 관련 상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강아지사료와 용품 등을 TV홈쇼핑에서 연이어 선보이고 있으며, 첨가물이 없는 수제간식도 판매한 바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에도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해 강아지, 고양이, 관상어, 곤충 등을 위한 반려동물용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