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사우디 공항 최고급 라운지에 ‘LG 시그니처’ 체험존 운영
지난해 8월 사우디에 출시...빠른 설치·수리 등 전담 서비스 제공
지난해 8월 사우디에 출시...빠른 설치·수리 등 전담 서비스 제공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최고급 공항 라운지에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전시해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GVIP· General Very Important Person) 라운지에 올레드TV·세탁기·냉장고·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프리미엄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 라운지는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 명이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비즈니스와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가운데 하나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 사우디아라비아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후 24시간 내 제품 설치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내 ‘LG 시그니처’ 전담 수리기사 방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동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가전제품 구매 후 2~3일 후에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이란·사우디·아랍에미리트(UAE) 등 중동 주요 국가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LG 시그니처’를 처음 선보인 후 최근까지 세계 40여 국가에 소개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부사장)은 “중동의 프리미엄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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