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오휘', 브러시 일체형 클렌징폼 출시


입력 2018.03.21 09:54 수정 2018.03.21 09:54        손현진 기자

젤 타입의 클렌저에 초미세모 브러시가 달려있는 브러시 일체형 클렌징 폼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초미세모 브러시로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를 출시했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는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 젤 타입의 클렌저에 머리카락보다 가는 0.05mm의 초미세모 브러시가 달려있는 브러시 일체형 클렌징 폼이다.

적당량의 클렌저를 짜낸 뒤 브러시를 원형을 그리듯이 굴려주면, 미세한 마이크로 버블이 풍성하고 쫀쫀하게 생겨나며, 탄성이 좋은 초미세모 브러시가 몇 번의 움직임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특히 브러시는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딥 클렌징과 함께 마사지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브러시를 좌우로 돌려서 내용물을 열고 잠글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통풍이 잘 되는 구조의 거치대가 함께 내장돼 있어 세면대 위에 간편하게 세워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오휘 마케팅 담당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적”이라며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는 일체형 브러시를 이용해 풍성한 거품으로 꼼꼼한 클렌징을 할 수 있어 간편하고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