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격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 인터뷰 재조명
'아는형님'에 출연한 이엘의 고혹적인 화보가 새삼 화제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는형님' '이엘'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 이엘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엘은 과거 한 패션매거진과 함께 명품 바디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에서 이엘은 시크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블랙 보디슈트에 심플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그녀만이 풍길 수 있는 고혹적인 美를 자랑했다. 또 다양한 운동을 통해 만들어진 아름다운 각선미를 드러내며 탄성을 자아 내기도 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엘은 "저는 지루한 운동을 싫어해 케틀벨 스윙처럼 재미있고 역동적인 동작을 주로 해요. 즐기면서 하는 운동을 좋아해 댄스를 배우기도 하고, 밖에서 자전거를 타기도 해요. 요즘엔 클라이밍에 관심이 생겨서 해보려고요"라며 몸매 유지 비결로 재미있는 운동을 꼽았다.
또한 "해보고 싶은 게 있으면 하고, 흥미를 느낀 장소가 있으면 가봐야 하는 성격이에요. 뭐든 이왕 할 거면 재미있게 잘하고 싶어 정보를 많이 찾아보기도 하고 운동에 관련된 앱과 프로그램을 보며 많은 도움을 받기도 해요"라며 운동에 대한 관심을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엘은 24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휘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