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10번째 시즌을 맞아 신상품 ‘에센스 커버팩트 RX (REFRESH & REBLANCE)’를 27일 출시한다.
2013년 9월 처음 출시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파운데이션 속에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 계절 특성에 따른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원조 에센스 팩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으며, 시즌1부터 9까지 누적 판매수량만 500만 세트, 매출로는 400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10번째 시즌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 커버팩트의 가장 큰 특징인 에센스 함량을 역대 최대로 높였으며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프랑스 디자인 에이전시 ‘셩뜨그레(Centdegres)’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련미를 더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만의 특징인 수분 에센스와 라떼무늬를 디자인 메인 콘셉트로 영롱하게 빛나는 흰색 바탕의 케이스에 우아하게 반짝거리는 샴페인골드 색상의 굴곡진 폰트로 브랜드 로고를 삽입했다.
셩뜨그레는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 전통 깊은 프랑스 유명 디자인 업체로 AGE 20’s 만을 위한 디자인을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파운데이션 속 에센스 함유량을 역대 최대치인 71%까지 올려 부드러운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