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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우수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 시행


입력 2018.04.03 15:23 수정 2018.04.03 15:23        이나영 기자
3일 서울 중구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우수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에서 위성호 신한은행장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고객 중심 금융 지원 방향을 전달하고 있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3일 서울 중구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서울·경기 지역의 주요 고객 300여 명을 초청해 조찬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찬세미나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주요 고객들과 글로벌 비즈니스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고객들의 금융 분야 현안과 산업 현장의 애로사항 등 다양한 의견들을 나눴다.

또한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를 초청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즈니스 혁신과 창조적 기업문화'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고객들과 새로운 트렌드에 적응하고 시대를 앞서 나갈 수 있는 경영 방안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위성호 행장은 "금융 지원을 비롯해 M&A, 세무, 은퇴설계 등 기업별 맞춤형 지원 범위를 넓히고 글로벌 시장 진출 기업에 대해서는 통합 자금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돕겠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백년(百年)을 함께 하는 삼대(三代)가 거래하고 싶은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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