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중국의 '한국행 단체관광 금지' 직전인 작년 1분기보다 낮은 실적
해외 공략 속도내며 '차이나 리스크' 극복…국내선 유통채널 정비에 매진
아모레퍼시픽이 중국의 사드(THAAD) 배치 보복에 따른 타격을 만회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신본사 전경.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일본 2호 매장 '하라주쿠 다케시타점' 오픈. ⓒ아모레퍼시픽
지난 3월 에뛰드하우스는 나만의 화장품 만들 수 있는 '컬러팩토리' 시즌2를 오픈했다.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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