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광주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JOY & FUN DAY' 행사 개최


입력 2018.06.25 14:25 수정 2018.06.25 14:27        김지원 기자
지난 23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열린 'Joy & Fun DAY' 행사에서 한 어린이가 체험을 하고 있다.ⓒ광주은행

광주은행이 지난 23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1500여명을 초대해 창립 50주년 기념 'Joy & Fun DAY'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임직원 및 가족간의 유대감 형성을 통해 행복한 일터를 만들고 워라밸 문화를 형성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광주은행 5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금융박물관 관람과 임직원 자녀들이 체험용 통장·화폐를 이용한 은행체험을 통해 가족이 근무하는 직장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의 취미활동으로 만든 작품을 전시하는 '히든스타' 코너, 샌드아트 마임쇼 공연, '빅데이터, 세상을 읽다'라는 주제의 과학강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학습도 포함됐다.

소품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나눔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됐으며, 은행장실을 포토존으로 개방해 송종욱 은행장과 함께 사진 촬영을하고 베스트 포토제닉 시상을 하는 코너도 마련됐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간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다" 며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워라밸 문화를 선도해 지역 기업에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 geewon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