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 출시
라네즈가 딥 클렌징과 필링, 워터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티백 형태 클렌저인 3 in 1 클렌징 티백을 출시했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리얼 허브100%와 클렌징파우더를 배합한 기존에 없던 티백 형태의 클렌저다. 아모레퍼시픽 제주 차밭의 녹차잎, 독일산 페퍼민트잎에 효소 클렌징 파우더를 배합해 티백면에 담았다. 녹차, 페퍼민트 천연원물팩의 효과와 동시에 풍부한 허브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필링, 워터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그린티와 페퍼민트, 2종으로 출시된다. 3 in 1 클렌징 티백 그린티는 순수 오설록 녹차잎 100%에 클렌징 파우더를 배합했다. 3 in 1 클렌징 티백 페퍼민트는 독일산 페퍼민트 100%에 클렌징 파우더가 배합된 딥클렌저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운 후 가볍게 티백 연결고리를 떼어내고 사용하면 된다. 티백을 따뜻한 물에 적셔 조물거리면 세안하기 좋은 허브 거품이 만들어진다. 세안 후 각질 고민이 있다면 티백 면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필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안 마지막 단계에서 클렌징 파우더가 모두 녹은 후 녹차 혹은 페퍼민트잎만 남은 티백을 얼굴에 대거나 물에 담가 우려내면 워터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7월 31일 아리따움 소셜 판매에서 선런칭될 예정이며, 아리따움 닷컴과 아모레퍼시픽몰, 지마켓에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