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출시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고보습 오일과 워터 에센스의 2가지 제형으로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출시한다.
입술은 일반 피부와 달리 피지선이 없고 천연보습인자가 적은 데다가, 각질층이 매우 얇아 일반피부보다 빠르게 수분 증발이 일어난다.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려면 충분한 수분과 지질 성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이들이 증발되지 않도록 하는 방지막 형성이 필요하다.
세럼 형태의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2층상 제형으로 워터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보습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발효 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엄선된 보태니컬 원료를 담아내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사용 전에 워터와 오일이 서로 잘 섞일 수 있도록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 다음,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로 입술에 바르면 된다. 녹차 꽃봉오리를 닮은 어플리케이터는 입술 구조를 고려해 설계됐다. 어플리케이터의 오목한 면은 아랫입술에, 뾰족한 끝 부분은 윗 입술에 바르기 용이하므로 입술의 굴곡에 따라 쉽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오는 9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