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18.09.27 09:54 수정 2018.09.27 09:54        손현진 기자
후 비첩 자생 에센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꽃이 만발한 경복궁 교태전 아미산 정원의 모습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사계절 내내 눈으로 보고 즐겼던 아미산 정원의 ‘화계(花階·꽃 계단)’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교태전 화계’는 구중궁궐에서 지내는 왕후를 위해 꽃과 나무, 계단, 하늘까지 화려하게 어우러져 있는 계단식 정원으로, 왕후의 침전인 교태전 뒤편에 있는 공간이다. ‘후’는 이를 ‘비첩 자생 에센스’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아미산 정원을 바라보는 왕후의 모습을 재현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단품으로 선보이는 레드 컬러의 제품뿐만 아니라,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제품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비첩 연향 세트’로도 선보였다.

‘비첩 연향 세트’는 왕후를 상징하는 예복인 홍원삼과 녹원삼의 레드 및 그린 컬러를 각각 적용한 두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함을 선사하며, 연꽃 문양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세트 패키지에 담겨 격이 다른 품격을 완성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되고,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2018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과 품격을 경복궁 교태전 화계를 모티프로 재현한 제품”이라며 “궁중 보석을 세공하듯 섬세하게 표현한 디테일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화사한 꽃처럼 기품있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