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왁굳과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 웨딩화보 공개
유명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과 결혼한 스포티비 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스포티비 게임즈측은 "전속 아나운서 김수현은 지난 13일 한 살 연상의 스트리머 우왁굳과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만 초청하여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미리 팬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서는 "짧지 않은 기간 가까이에서 함께 하며 서로의 길을 묵묵히 응원해주고 지원해줬다. 이해심과 배려심이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줬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 아나운서는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왁굳은 트위치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약하고 있는 1인 방송인이다. 개인 카페 회원 9만 명, 유튜브 구독자 46만명을 넘긴 종함게임 스트리머로 독특한 화법과 특유의 유머로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아나운서다.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담당하며 빼어난 외모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안경누나', '안방마님'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