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마이페이보릿미' 2차 캠페인 실시


입력 2018.10.17 10:32 수정 2018.10.17 10:32        손현진 기자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작한 1분짜리 유튜브 영상 748만뷰 돌파

에잇세컨즈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캠페인에 참여한 인플루언서 이사배.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지난 5월 실시했던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2차 캠페인을 실시한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을 위해 모델 겸 인플루언서 6명과 함께 제작한 1분짜리 캠페인 영상 조회수는 748만 회를 돌파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등록된 영상 조회수 1200만건을 포함해 총 2400만회에 이를 정도로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에 에잇세컨즈는 하반기 코트와 패딩 제품을 중심으로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발견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의 SNS에 공유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젊은 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 가자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버와 인스타그램에서 영향력 있는 이사배, 차정원, 수주, 주우재, 김세동이 캠페인의 메인 인플루언서로 참여했으며, 총 80여명의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는 패션과는 최초로 협업하는 것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섯 명의 메인 인플루언서는 에잇세컨즈의 2018년 FW 코트 및 패딩 신제품을 그들만의 스타일링법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화보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패션 및 라이프에 대한 생각과 평소 즐겨 입는 아우터 스타일 및 연출 팁 등을 전할 예정이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에잇세컨즈의 코트와 패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10월 17일부터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잇세컨즈의 겨울 신상품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과 전국 4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