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특집…미방송분 전격 공개
TV 조선 '연애의 맛'이 결혼 소식을 발표한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스페셜 특집편을 방송한다.
이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둘은 최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필모-서수연 커플은 운명 같던 첫 만남부터 속절없이 서로에게 빠져들었던 '직진 열애'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서로의 감정을 키워가던 '알콩달콩 데이트', 정동진 바다에서 터트린 뭉클한 '눈물의 고백'이 화제가 됐다.
지난 25일 크리스마스에 이필모가 무대 위 '공개 청혼'을 했고, 서수연이 이를 수락하면서 결혼을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애의 맛' 100일 커플로 시작한 인연이 실제 연인을 넘어서 평생의 동반자가 된 것.
'연애의 맛' 27일 방송에서는 직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풀러브 스토리와 미방송분이 담긴 '필연 커플 스페셜 특집편'이 담긴다.
두 사람의 떨리는 눈빛들, 진심이 묻어났던 서로를 향한 고백,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았던 스스럼없는 스킨십과 더불어 행복한 웃음이 만개했던 '필연커플의 러브 행적' 등도 나온다.
방송되지 않았던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놀이동산 데이트도 공개된다.
제작진은 "100일 커플'로 시작된 인연을 키워 실제 결혼하게 된 '필연 커플'의 첫 시작과 현재가 '연맛'을 통해 풀 버전으로 공개된다"며 "축복받는 인연이 탄생되기까지 과정, 미공개분에서 펼쳐질 달콤한 '필연 스타일 놀이동산 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27일 오후 11시 방송.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