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나눔 프로젝트 진행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 지원
31일까지 롯데 CSV홈페이지 내 참여하기 코너에서 응모 가능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롯데하이마트가 연간으로 진행하는 나눔 프로젝트이다. 행사명은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mom편한’과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하이드림(Hi,Dream!)을 결합해 만들었다.
‘mom편한’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미이고, ‘하이드림’은 ‘엄마와 아이가 꿈에 한발자국 다가갈 수 있게 도움을 준다’는 의미다. 롯데 CSV홈페이지에서는 계열사들이 업의 특성을 살려 릴레이로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mom편한 하이드림’에 참여하려면 31일까지 롯데 CSV홈페이지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참여하기’ 코너 내 ‘롯데 릴레이프로젝트’에 접속해 엄마와 아이의 꿈에 대한 사연과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3가족에게는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선정 결과는 2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진행했던 첫 번째 ‘mom편한 하이드림’ 프로젝트에서는 홈패션전문가를 꿈꾸는 엄마에게 재봉틀을, 요리사를 꿈꾸는 자녀에게 오븐을 선물하는 등 선발된 3가정에 총 1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와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미래를 준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지역사회에 소외된 여성,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